이용약관 (타로천국)
제1조(약관의 목적)
동 약관은 ㈜멘토링아카데미가 서비스하는 타로천국, K-tarot 서비스와 고객간의 서비스 이용에 관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서비스 이용)
고객은 타로천국, K-tarot 사이트를 통하여 060 전화상담 서비스 또는 할인상담서비스(선결제)를 이용할 수 있다.
제3조(요금관련문의)
고객은 060서비스 이용대금에 대한 문의가 있을 경우 별정통신사업자인 ㈜휴먼지식정보(070-8231-8295)로 문의 할 수 있으며, 할인상담서비스(선결제)에 대한 문의는 ㈜멘토링아카데미(070-7720-5299)로 문의 할 수 있다.
제4조(민원)
고객은 당사 서비스가 현저히 불량하거나, 서비스를 제대로 받지 못한 경우 고객센터를 통하여 민원을 제기할 수 있으며, 고객에게 정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실관계를 확인하여 성실히 민원처리를 한다.
제5조(회원가입)
타로천국, K-tarot 는 회원가입 및 비회원 상담을 사용할 수 있다. 회원가입 혜택을 이용하는 회원은 회원가입 후 서비스를 이용하며, 개인정보 등이 남겨지지 않고 싶은 고객은 비회원으로 상담을 할 수 있다.
제6조(비밀유지)
(주) 멘토링아카데미는 상담 내용에 대하여 비밀을 유지한다.
이 경우 고객이 임의로 상담내용을 녹취하거나 유출한 것에 대한 책임은 고객이 지도록 한다.
제7조(환불)
① 타로천국, K-tarot 의 선결제의 모든 서비스는 충전 후 서비스 이용전에 언제든지 환불을 요청할 수 있으며, 타로천국은 고객의 환불 요청이 있을 경우 확인 후 환불한다.
② 서비스 이용 후 고객의 서비스 불만에 따른 환불 요청이 있을 경우 사실관계 확인 후 고객의 정당한 요청으로 판단될 경우 환불을 해 줄 수 있다. 단, 운세 서비스의 과거, 현재, 미래의 결과가 맞지 않는 다거나, 단순한 운세 서비스의 정확성의 문제로 인한 환불은 제외한다.
③ 고객은 상담 선생님이 고의로 부실한 상담을 진행하거나, 현행법 위반, 사회상규, 건전한 미풍양속, 신의성실의 원칙에 어긋나는 상담을 진행할 경우 ㈜멘토링아카데미에 민원을 제기할 수 있으며, ㈜멘토링아카데미는 사실관계 확인 후 환불을 해 줄 수 있다. 단, 고객이 묵시적, 명시적으로 동 상담에 대하여 동의 또는 묵인하였을 경우에는 환불을 제외한다.
④ 잔여시간에 대한 환불이나 부분 취소는 시스템 상 불가하며, 제8조 1, 2, 3항에 해당하는 경우 전액 취소 및 전액 환불을 진행 한다.
제8조(부정행위)
당사 상담선생님이 부적, 굿을 유도하거나 금전거래를 유도할 경우 당사 고객센터에 즉시 신고하여야 한다.
고객 또한 당사 선생님에게 직거래를 요구하거나 연락처를 주고 받는 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이런 행위를 하였을 경우 민사상 손해배상 책임을 질 수 있다.
제9조(분쟁의 해결)
060서비스로 인한 분쟁은 ㈜휴먼지식정보가 담당하며, 할인상담서비스는 ㈜멘토링아카데미가 분쟁해결의 주체가 된다.
분쟁시 관할 법원은 ㈜휴먼지식정보, ㈜멘토링아카데미 소재지 법원으로 한다.